전/후면 카메라 기반의 사진 공유 앱 비리얼(BeReal)이 광고 대신 유료 기능 또는 구독형 서비스 도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파이낸셜타임즈(Financial Times, FT)誌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 Tag #BeReal #비리얼 #소셜 미디어 #수익모델 #광고 #유료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인기 서비스 ‘BeReal’ 벤치마킹한 ‘TikTok Now’ 기능 발표 [스냅샷] BeReal, 순간의 일상공유 기능 통해 SNS 업체들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부상…서비스 개요 및 특징 [브리핑] 스냅챗, BeReal 벤치마킹해 전/후면 카메라 동시 촬영 기능 제공 [브리핑] 페이스북, 모바일앱 인기순위 하락과 젊은층 이탈로 위기감 고조 [브리핑] 틱톡, 인기 서비스 ‘BeReal’ 벤치마킹 ‘TikTok Now’ 앱 글로벌 출시 [브리핑] BeReal 벤치마킹 ‘TikTok Now’, 39개국서 인기순위 10위권 진입 [스냅샷] Locket, 홈 위젯 기반 실시간 사진 공유 소셜 서비스로 인기몰이…서비스 개요 및 특징 [스냅샷] [’22.3Q 실적] Snap, 2분기 연속 적자폭 확대 ...북미 ARPU는 10% 하락 [스냅샷] Aura, 커넥티드 디지털 액자 스타트업으로 주목…업체 개요 및 제품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