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광고를 포함하는 신규 요금제 런칭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동사가 2025년까지 전세계적으로 27억 달러의 광고 매출을 올릴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인 모펫내터슨(MoffettNathanson)의 전망치를 인용해서 LightReading誌가 보도. Tag #넷플릭스 #Netflix #광고 포함 요금제 #AVoD #가입자 #순시청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전세계 넷플릭스 가입자, ‘27년까지 5명 중 3명이 광고 요금제에 가입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절반 가량이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전환 의사 보유 [브리핑] 美, 넷플릭스 가입자 25%가 금년 중 해지 의사 보여 [브리핑] 넷플릭스, ‘23년 3분기 기준 광고 포함 요금제 이용자 4천만 명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료 수준과 게재 규모, 광고 상품 런칭시기 등 루머 확산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포함 요금제 런칭 앞두고 광고 효과 측정 협력 업체 선정 [브리핑] 넷플릭스, 계정공유 이용자의 시청이력을 신규 계정으로 옮기는 기능 도입 [브리핑] 넷플릭스, 신규 가입자 당초 전망치의 2배 이상 증가한 깜짝 실적 발표 [스냅샷] [’22.3Q 실적] 넷플릭스, 전망치 2배 넘는 가입자 순증…매출은 8.6% 증가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 서비스에서 개인 맞춤형 타깃 광고 제공 시사 [리포트] 넷플릭스, 게임 사업 투자 지속 확대…藥 or 毒? 향후 성과에 관심 모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