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워너미디어(WarnerMedia)가 2022년 중에 기존의 닐슨(Nielsen) 시청률 조사 대신 스트리밍 미디어 시대 변화를 보다 잘 반영할 수 있는 자체 시청률 조사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DigitalTVEurope誌가 보도. Tag #스트리밍 #시청률 #닐슨 #Nielsen #OTT #워너미디어 #WarnerMedia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NBCU 자체 OTT 피콕, 영국-아일랜드 시작으로 유럽 시장 진출 개시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HBO Max 사업 확대 위한 아시아 지역 허브 신설 [브리핑] HBO Max, 10월 말 북유럽 중심으로 유럽 시장 본격 진출 발표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내년에도 신작 영화 10편의 극장-OTT 동시 개봉 추진 [브리핑] 美 닐슨, OTT와 올드미디어 포함된 가구 단위 통합 TV 시청률 발표 [브리핑] CNN, 뉴스 특화 자체 유료 OTT ‘CNN+’ 내년 3월 런칭 전망 [브리핑] 시장조사업체 Nielsen, 150억 달러 규모 인수 제안 거부 [브리핑] 美 Tubi, 복수 스트리밍 기기 기반 시청률 측정 위해 닐슨 솔루션 통합 [리포트] OTT 대중화로 시청률 조사/광고 시장도 급변...업체별 동향과 주요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