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캐스트는 303억 달러의 역대 최고 분기 매출을 기록. 광고/테마파크/영화관 매출 호조로 NBCU 매출이 전년 대비 58% 증가하며 100억 달러에 달했고, 브로드밴드 및 MVNO 가입자 증가로 방송통신 매출이 전년 대비 7.4% 증가한 161억 달러를 기록한 것이 주요 배경으로 작용. Tag #컴캐스트 #Comcast #NBCU #유니버셜 #피콕 #Peacock #MVNO #가입자순증 #엑스피티니 #Xfinity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Comcast, 애플과 스트리밍 앱/기기 상호 탑재 제휴 체결 [리포트] 이종업체 진입 증가하는 스마트 단말 시장…경계 없는 무한경쟁 돌입 [브리핑] Comcast 산하 위성방송 Sky,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런칭 [브리핑] 美 Comcast, 중국 하이센스와 협력해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출시 예정 [브리핑] 美 케이블방송 업계, MVNO 가입자 급증하며 무선사업 순항 중 [브리핑] 美 컴캐스트, 자체 동영상 플랫폼 탑재 스마트TV 연내 출시 전망 [브리핑] 美 Comcast, MVNO 사업 부문 ‘Xfinity Mobile’ 흑자 전환에 성공 [브리핑] 美 Comcast, 월 45달러 무제한 5G 요금제 발표 [브리핑] NBCU 자체 OTT 피콕, 영국-아일랜드 시작으로 유럽 시장 진출 개시 [브리핑] 美 Comcast, DOCSIS 4.0 기반 4Gbps 초고속 인터넷 테스트 성공 [브리핑] 美 NBCU, 틱톡과 베이징 동계 올림픽 경기 광고 파트너십 제휴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