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대 케이블 방송사이자 브로드밴드 서비스 업체인 컴캐스트(Comcast)가 중국 가전업체 하이센스(Hisense)와 협력해 자체 브랜드의 스마트TV 런칭을 준비 중이라고 외신들이 보도. Tag #컴캐스트 #하이센스 #스마트TV #OTT #케이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유료방송 시장, 전년동기 대비 감소한 123만 명의 코드 커팅 발생 [브리핑] 美 케이블방송 업계, MVNO 가입자 급증하며 무선사업 순항 중 [스냅샷] [’21.2Q 실적] 美 컴캐스트, 매출 20% 증가로 최대치 기록 …OTT 서비스 ‘피콕’도 순항중 [브리핑] 美 케이블TV 업체, MVNO 사업 약진으로 MNO에게 부정적 영향 전망 [브리핑] 美 컴캐스트, 자체 동영상 플랫폼 탑재 스마트TV 연내 출시 전망 [브리핑] Comcast 산하 위성방송 Sky,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런칭 [리포트] 이종업체 진입 증가하는 스마트 단말 시장…경계 없는 무한경쟁 돌입 [브리핑] 美 Comcast, 애플과 스트리밍 앱/기기 상호 탑재 제휴 체결 [스냅샷] [’21.3Q 실적] 美 컴캐스트, 방송통신/NBCU 매출 호조로 역대 최고 분기 매출 재경신 [브리핑] NBCU 자체 OTT 피콕, 영국-아일랜드 시작으로 유럽 시장 진출 개시 [브리핑] 中 Hisense, 6.1인치 전자잉크 디스플레이 탑재 스마트폰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