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T는 무선 매출 증가 및 워너미디어 가입자 증가에 따라 전년 대비 7.6% 증가한 44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분기 대비 증가세로 전환.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7.4% 감소했으나, 순이익은 20% 증가함. Tag #AT&T #무선 #유선 #서비스 #OTT #HBO Max #브로드밴드 #ARPU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AT&T, 5G 스마트시티 위해 부동산 개발업체 JBG Smith와 협력 [브리핑] 美 AT&T, 밀리미터파 투자 확대 및 페이스북과의 AR 사업 협력 발표 [브리핑] 美 AT&T, T-Mobile 이어 무제한 요금제의 이용량 기반 속도제한 철폐 [브리핑] 美 AT&T, OTT 경쟁력 확보 위해 워너미디어-Discovery와 합병 발표 [브리핑] AT&T, 美 교통부와 네트워크 인프라 & 서비스 12년 공급계약 체결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내년에도 신작 영화 10편의 극장-OTT 동시 개봉 추진 [스냅샷] [’21.3Q 실적] 美 AT&T, 미디어 사업 구조조정 여파로 매출은 감소, 이익은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