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OTT 스타트업인 ‘모토로브(Motolov)’가 광고를 시청하는 대신 무료로 이용 가능한 AVoD 형태의 자체 OTT 서비스 ‘망고(Mango)’를 새로 런칭. Tag #Motolov #모토로브 #망고 #Mango #OTT #스트리밍 #AVoD #광고기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스웨덴에서 최초로 가입자 수 감소 기록 [브리핑] 게임 특화 OTT 트위치, 신규 스포츠 채널 ‘twitchsports’ 출시 [브리핑] 넷플릭스, 유럽 스트리밍 전송률 정상 복귀 개시 [브리핑] 美 OTT 시장, 서비스 수 300여개로 늘어나며 극장가 더욱 위협 [브리핑] OTT, 美 구독형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지출 기준 1위 [브리핑] 佛, 해외 OTT 업체들의 현지 매출 20% 로컬 콘텐츠 투자 의무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