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전화 통화나 화상 채팅 이용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페이스북(Facebook)의 ‘NPE(New Product Experimentation)’ 팀이 커플들을 위한 전용 앱 'Tuned'를 출시함. Tag #페이스북 #코로나19 #Tuned #스포티파이 #Facebook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페이스북, 삼성 기어VR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지원 종료 글로벌 IT 기업들의 19년 하반기~’20년 1분기 인수&합병(M&A) 동향 [브리핑] 페이스북, AR글래스 위해 마이크로LED 공급사와 독점 계약 체결 [브리핑] 페이스북, 로컬 뉴스 업계 대상 1억달러 추가 지원 [브리핑] 페이스북-구글, 코로나19 사태로 광고 매출 급감 전망 [브리핑] 페이스북, 印 통신사 Reliance Jio 지분 인수 추진 [브리핑] 페이스북, 코로나19 정보 포탈 런칭 [브리핑] 페이스북, 코로나19 확산 속 중소기업 1억달러 지원 [리포트] 코로나19, ICT 업계의 대변화 초래하나…주요 영역별 트렌드와 파급효과 [브리핑] 페이스북, 코로나19 관련 마스크 광고 전면 금지 [브리핑] 코로나19, 원격업무 및 엔테테인먼트 업체 주가에는 긍정적으로 작용 [브리핑] 페이스북, 코로나 19 허위 과장 광고 금지 [브리핑] Meta, 커플 전용 소셜 앱 ‘Tuned’ 출시 2년 만에 종료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