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광고 시장의 거대 업체인 페이스북(Facebook)과 구글(Google)이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심각한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됨. Tag #페이스북 #구글 #광고 #코로나19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페이스북, 印 통신사 Reliance Jio 지분 인수 추진 [브리핑] 美 Oura-UCSF, 코로나19 증상 조기 발견에 스마트링 활용 [브리핑] 페이스북, 코로나19 정보 포탈 런칭 [브리핑] 페이스북, 코로나19 확산 속 중소기업 1억달러 지원 [리포트] 코로나19, ICT 업계의 대변화 초래하나…주요 영역별 트렌드와 파급효과 [브리핑] 페이스북, 코로나19 관련 마스크 광고 전면 금지 [브리핑] 페이스북, 코로나 19 허위 과장 광고 금지 [브리핑] 유튜브, 코로나19 사태로 스트리밍 기본 화질 SD로 설정 [브리핑] 구글, 로컬 뉴스 지원을 위한 ‘프로젝트 오아시스’ 출범 [브리핑] 구글 번역, 안드로이드OS에서 실시간 음성 번역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