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이 전년동기 대비 17.6% 증가한 380억엔의 4분기 매출을 기록. 콘텐츠와 커뮤니케이션 매출이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이번 분기 역시 광고 매출이 전반적인 매출 성장을 이끌었음 Tag #LINE #라인 #모바일 메신저 #Line Pay #모바일 결제 #광고 #콘텐츠 #실적 #16Q4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일본 LINE Corp. 연결매출 및 사업별 비중 추이 (2014.4분기~2015.4분기) [브리핑] 日 인기게임사 캡콤, 모바일게임 공략 위해 전문업체 설립 [스냅샷] [’16.1Q 실적] 네이버, 모바일 & 해외 사업 선전으로 성장세 지속 日 정액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용현황 [브리핑] 日 LINE, 태국서 오토바이 이용 온디맨드 배달서비스 런칭 [’16.2Q 실적] 日 LINE, 382억엔 매출 발표…주요국 유저 21% 증가 日 라인, 일본서 자체 MVNO 서비스 개시...개요 및 특징 [’16.3Q 실적] 日 LINE, 영업익 133% 증가 …광고 매출이 성장 견인 [브리핑] 日 라인, 광고 기반 무료 통화 서비스 ‘LINE Out Free’ 개시 [브리핑] 日 라인, 챗봇 기반 B2B2C용 고객상담 서비스 본격화 [브리핑] 日 라인, 편의점체인 ‘로손’ 매장서 ‘LINE Pay’ 코드결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