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알리바바의 자회사인 Alibaba Sports Group(Alisports)이 국제 e스포츠 연맹(International e-Sports Federation, leSF)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월27일(현지시간) The Daily Dot이 보도. Tag #알리바바 #Alibaba Sports Group #Alisports #e스포츠 #IeSF #파트너십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중국, e스포츠 온라인 중계 시장에서도 최대 시장으로 부상 [코멘트] 美 게임사 Activision, e스포츠 대회 대폭 확대...OTT 시장서도 영향력 더욱 커져 중국 e스포츠 시장규모 현황 (2015) 중국 e스포츠 이용자수 전망 (2014~2018) [브리핑] 美 게임업체 액티비전, e스포츠 전문업체 MLG 인수 [브리핑] 게임산업, 가상현실(VR)과 e스포츠가 성장 주도 전망 [브리핑] 中 디지털 게임 시장, 2019년까지 두배 성장해 111억달러 규모 도달 [브리핑] 게임 개발사 Valve, “가상현실은 e스포츠에서도 잠재력 커” [브리핑] 인기 게임업체 액티비전, 페이스북 통해 e스포츠 실시간 중계 시작 [브리핑] e스포츠, 트위치 통한 최근 10개월 시청시간 8억시간 기록 액티비전 블리자드, 게임 외 영역으로 다각화…개요와 新사업 동향 [브리핑] 美 ESPN, 인기 대전게임 스트리트파이터 경기 중계 예정 [코멘트] 美 ESPN, 자체 OTT 서비스 출시說 재등장...스포츠 특화 SVOD로 포지셔닝 예상 [코멘트] 美 ESPN, TV 채널 선호도에서 HBO에 뒤쳐져...e스포츠와 OTT로 분위기 반전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