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10개월간 트위치(twitch)에서의 e스포츠 시청 시간이 총 8억370만시간에 달한다는 조사 결과가 시장조사업체 Newzoo를 통해 공개되었다고 6월10일 VentureBeat誌가 보도. Tag #e스포츠 #게임 #트위치 #twitch #OTT #중계 #Riot #ESL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모바일게임 실시간중계 스타트업, 1천만 달러 투자유치 성공 [코멘트] 美 대형 게임사 Activision, e스포츠 부서 신설...중계방송용 자체 OTT 서비스도 런칭 [브리핑] 중국, e스포츠 온라인 중계 시장에서도 최대 시장으로 부상 [코멘트] 美 게임사 Activision, e스포츠 대회 대폭 확대...OTT 시장서도 영향력 더욱 커져 중국 e스포츠 시장규모 현황 (2015) 중국 e스포츠 이용자수 전망 (2014~2018) [브리핑] 美 게임업체 액티비전, e스포츠 전문업체 MLG 인수 [브리핑] 게임산업, 가상현실(VR)과 e스포츠가 성장 주도 전망 [브리핑] 中 디지털 게임 시장, 2019년까지 두배 성장해 111억달러 규모 도달 [브리핑] 게임 개발사 Valve, “가상현실은 e스포츠에서도 잠재력 커” [브리핑] 인기 게임업체 액티비전, 페이스북 통해 e스포츠 실시간 중계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