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SVOD(Subscription VOD) 시장이 포화 상태에 근접한 것으로 보인다고 시장조사업체 Strategy Analytics(SA)를 인용해 5월25일(현지시간) FierceCable이 보도. Tag #미국 #SVOD #OTT #온라인 동영상 #주문형 동영상 #동영상 스트리밍 #넷플릭스 #아마존 #훌루 #Strategy Analytic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OTT 서비스, 복수단말 동시접속 멀티스트리밍 확산 추세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美 OTT 가입자들, "넷플릭스가 전통적TV 대체 가능" OTT/스마트TV 동향 (04.28~05.11) - 아마존, 유튜브 겨냥한 'Amazon Video Direct' 서비스 선보여 [브리핑] EU, 유럽 국가간 OTT 동영상 서비스 로밍 지원 추진 [브리핑] 英 정부, 공영방송 BBC의 SVOD 추진에 우호적 태도 표명 [브리핑] NBC유니버설, 리우올림픽 기간 온라인으로 4,500시간 분량 방송 예정 [브리핑] 삼성, 자체 OTT 서비스 위해 미디어 업체들과 협상 중 [브리핑] 美 케이블업체 차터, “브로드밴드 사업 위해 타 사 OTT 통합 추진” [리포트] 이통사와 미디어업계, 가상현실(VR) 사업에 잰걸음...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왓챠플레이, iOS-안드로이드 앱 출시...한국판 넷플릭스 목표이지만 현실적 과제 산적 [브리핑] 中 OTT업체 iQiyi, 가상현실(VR) 플랫폼 구축 계획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