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전통적인 TV를 대체할 수 있다는 조사결과가 발표됐다고 5월3일(현지시간) Cnet 등 외신들이 보도. Tag #N스크린 #넷플릭스 #미국 #OTT #TV #설문조사 #AllFick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국가별로 유료TV 대비 요금경쟁력 큰 차이 보여 [브리핑] 넷플릭스, 독일서 현지 특화 오리지널 TV시리즈 제작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제작 애니메이션 190개국 동시 공개 예정 [브리핑] 넷플릭스, 4K 및 HDR 콘텐츠 확충 계획 공개 [코멘트] 넷플릭스 국내진출 2달, 자체 성과는 미미...OTT 시장 활성화에는 이미 큰 기여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배우 윌스미스 주연 영화에 9천만달러 투자 [코멘트] 넷플릭스, 신규 스마트TV 추천목록 공개...구입기준 제시해 제조사에 영향력 발휘 [코멘트] 넷플릭스, 유통영화 33% 감소…오리지널콘텐츠 강화 위한 의도적 전략 변화 [브리핑] 넷플릭스, 글로벌 인터넷 수용량보다 많은 데이터 트래픽 유발 [브리핑] 넷플릭스, 스페인에서 제작되는 현지 특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코멘트] 美넷플릭스, 기존가입자에 요금인상 예정...콘텐츠가치 높아 가입해지 여파는 적을듯 [브리핑] 모건스탠리, “넷플릭스가 HBO 제치고 오리지널 콘텐츠 1위로 부상” ['16.1Q 실적] 넷플릭스, 매출 24% 증가...보수적 시장 전망으로 주가 급락 [브리핑] OTT 서비스, 가정 내 TV 시청 시간의 42% 차지 [브리핑] 아마존 OTT 서비스, 넷플릭스보다 4배 많은 영화 콘텐츠 보유 [브리핑] 넷플릭스 CEO, “아마존의 월정액 OTT 출시는 시장규모 확대에 기여” [리포트] OTT 서비스의 확산, 호텔 영역으로도 진출...동향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