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장난감업체 마텔(Mattel)과 협력해 인기 인형인 ‘아메리칸걸(American Girl)’을 주제로 한 4편의 스페셜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밝힘. Tag #아마존 #Prime Video #온라인동영상 #OTT #마텔 #아메리칸걸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印상공인 대상 해외판매 지원국가 확대...직구시장 겨냥해 배송인프라 혁신 [브리핑] 아마존, 음식배달 서비스 제공지역과 협력업체 확대 [리포트] 아마존, 현지업체 포섭해 中시장 공략 잰걸음...배경과 전망 [코멘트] 아마존, 단말업체 협력 통해 스마트폰 사업 재도전說...구글 부재의 中시장 집중공략 [브리핑] 아마존, 오프라인 매장 통한 eBook 상품권 유통 테스트 [브리핑] 아마존, 인도 매출 6배 증가에도 적자폭 확대 [브리핑] 아마존, 美 가구 절반 가량이 Amazon Prime 가입 [브리핑] 아마존, 자체 온라인 결제 거래액 전년대비 150% 증가 [코멘트] 아마존, 美슈퍼볼서 자체 스마트스피커 광고 방영...스마트홈 공략 강화 의지 드러내 [브리핑] 美 T-Mobile ‘BingeOn’, 아마존 등 4개 파트너社 새롭게 합류 [코멘트] 아마존,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대폭 강화...애플-구글과의 경쟁분야 지속적으로 확대 ['15.4Q 실적] 아마존, 사상최대 실적에도 시장예상치 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