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서 아마존의 지난 해 3월 기준 연매출이 전년의 16억9천만 루피(Rs 169 crore)에서 6배 증가한 102억2천만 루피로 증가했음에도, 연간 순손실이 172억4천만 루피(Rs 1,724 crore)로 확대되었다고 인도 Economic Times가 보도. Tag #아마존 #이커머스 #온라인 커머스 #전자상거래 #매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크리스마스 직전 Amazon Prime 가입자 3백만명 증가 [코멘트] 아마존, 자체 콘텐츠로 오스카상 수상 노린다...오리지널 콘텐츠의 양과 질 모두에 주력 [브리핑] 아마존 OTT 서비스, 연말 연휴 기간 시청량 2배 증가 [브리핑] 英 아마존, 고가 상품 대상 자체 할부 서비스 제공 [브리핑] [CES] 월풀, 아마존 자동주문 서비스 탑재 가전라인업 공개 [리포트] 아마존, 스마트홈에서도 새로운 강자로 부상중...동향과 전망 [브리핑] 아마존, ARM 기반의 자체 브랜드 프로세서 개발 [브리핑] 아마존, 자체 물류사업 위해 佛 배송업체 인수 추진설 등장 [브리핑] 아마존, 오리지널 콘텐츠로 골든글로브 3개 부문 수상 [코멘트] 아마존, 스마트스피커 Echo 저가버전 개발...커머스와 연계한 스마트홈 사업 강화 [브리핑] 中 알리바바, 텐진에 수입품 판매 전문 오프라인 매장 오픈 [코멘트] 아마존 클라우드 AWS, 세계 각지로 거점 확대...국내에도 '리전' 오픈 Kiva 로봇, 아마존 핵심 자산으로 역할 배가 …개요 및 도입 현황 [코멘트] 아마존, 印상공인 대상 해외판매 지원국가 확대...직구시장 겨냥해 배송인프라 혁신 [브리핑] 아마존, 음식배달 서비스 제공지역과 협력업체 확대 [리포트] 아마존, 현지업체 포섭해 中시장 공략 잰걸음...배경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