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지난 9월 런칭한 50달러의 초저가 태블릿 Fire를 중국 시장에도 런칭한다고 12월3일 발표. Tag #Amazon #아마존 #바이두 #중국 #Fire 태블릿 #저가태블릿 #앱 #검색엔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이미지-오디오 인식 기능 Firefly를 자체 태블릿 라인업 전체에 적용 [브리핑] 아마존, 영국서 키즈 특화 버전 Fire HD 태블릿 출시 예정 [코멘트] 태블릿, 컨슈머 벗어나 기업시장서 활로 모색...업무용솔루션 업체들과의 협력도 필수 [브리핑] 中 태블릿 업체들, 위기극복 위해 드론-웨어러블로 사업다각화 [리포트] 위기의 태블릿, 기업시장서 활로 모색 중…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태블릿, 10인치 이상 화면 대형화 추세...컨슈머와 B2B 등 신시장 창출이 성패 좌우할 듯 [브리핑] 美 Verizon, 10인치 자체 브랜드 태블릿 출시설 등장 [브리핑] 美 뉴욕, 태블릿-GPS 활용 택시 요금정보 제공 프로그램 테스트 [브리핑] 英 이통사 EE, 키즈용 자체 브랜드 태블릿 ‘Robin’ 출시 [브리핑] MS, 7인치 태블릿 Suface Mini 존재 사실 언급 [브리핑] 태블릿, '15년 3분기 글로벌 출하량 전년 대비 12.6% 감소 [코멘트] 태블릿, 구매의향 소비자 비중은 17% 불과…B2B 시장 중심으로 재포지셔닝 불가피 [코멘트] 美 Verizon, 자사 브랜드 대화면 태블릿 공개...가입 유치와 OTT간 시너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