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최근 개최한 검색 광고주 대상 ‘네이버 비즈니스 컨퍼런스 2014’에서 내년 초 ‘네이버 체크아웃’과 ‘네이버 마일리지’ 등을 선보이겠다고 공식 발표해 전자상거래 시장에 본격 진출을 예고하고 있다고 국내언론이 11월23일 보도. Tag #방송 #광고 #네이버 #커머스 #검색 광고 #전자상거래 #다음카카오 #NHN엔터테인먼트 #체크아웃 #마일리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구글, 모바일 중심 광고BM 확장 추진…서비스 현황 및 특징 [코멘트] 구글, 제휴사이트용 광고플랫폼 'AdSense' 성장 정체...자사 트래픽 확대에 집중키로 국내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11~2014) [코멘트] 카카오, 금융서비스 계획 구체화...온-오프라인 통합 커머스플랫폼으로 진화 시도 [리포트] 온라인광고, 모바일앱 중심으로 시장재편 급물살…동향과 전망 [코멘트] 다음-카카오, 합병 첫 프로젝트로 ‘O2O’ 지목...SK플래닛-라인과의 3파전 본격화 예고 [코멘트] 네이버, 카카오에 이어 '밴드' 기반 소액송금 시장 진출 추진...PG업체 인수도 검토 [코멘트] 국내, 메신저가 이용빈도 가장 높아...O2O융합 이끌며 모바일시대 포털로 자리매김 [리포트] 모바일결제, 메시징 업체들이 다크호스로 부상…현황과 가능성 분석 [코멘트] 네이버, 모바일쇼핑 정보 서비스 오픈...O2O 사업 본격화 위한 이용자 반응 테스트? [코멘트] 삼성-카카오, 모바일결제 사업에서 격돌...참여업체 증가로 모바일커머스도 진화 급물살 국내 NAVER 사업별 매출 현황 (2014.3분기) [스냅샷] ['14. 3Q 실적] 네이버, 영업익 88% 증가 … 라인 기반의 글로벌기업化 추진 [코멘트] 네이버-지상파, 유튜브 대항 위해 연합전선 구축…모바일에 적합한 콘텐츠 공급이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