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대세화에 따라 구글은 매출의 90% 이상을 담당하는 광고BM에서도 모바일 중심으로의 체제 변환 속도를 높이고 있음 Tag #구글 광고 #온라인 광고 #검색광고 #모바일 광고 #Google AdWords #위치정보 #Click-to-Call #Google Offers #AdMob #monetization #수익모델 #BM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부정확한 클릭이 모바일광고 가치 훼손”...모바일 특성 반영한 BM 발굴이 관건 [코멘트] 구글, iOS용 앱으로 광고매출 확대 본격화...유저 충성도와 이용률 확대에 무게중심 [코멘트] YouTube, 구글의 핵심수익원으로 성장…글로벌 방송 플랫폼으로서의 가치 입증 [코멘트] 구글, 신규 광고플랫폼 공개...멀티플랫폼에 최적화된 타깃광고 제공 [코멘트] 온라인 광고, '5년후 전체시장의 50% 점유'...구글-페북의 과점 더 심화될 수도 [코멘트] 인터넷검색, 모바일 중심으로 시장재편...트래픽 자체를 수익화 할 BM 발굴이 관건 [코멘트] YouTube, 모바일광고 매출 급증…애플의 脫구글 전략이 오히려 호재로 작용 [코멘트] Google Maps, 모바일앱 광고 도입…'광고' 아닌 '정보'로서의 가치 전달이 관건 [코멘트] 구글, 미디어단말 '크롬캐스트' 통한 배너광고 추진...오픈 플랫폼으로 TV광고 시장 재도전 [코멘트] 구글, 오프라인 광고효과 측정기술 특허출원...Google Glass와도 연계해 이용행태 파악 전세계 주요업체별 디지털 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11~2013) 전세계 주요업체별 모바일 광고매출 점유율 추이 (2011~2013) [코멘트] 구글, "안드로이드 다음버전은 v4.4 킷캣"…코드명의 광고化로 더욱 주목 [코멘트] 구글코리아, 넥서스7 TV광고 런칭...국내 태블릿 시장개화의 신호탄 될까 구글 미국내 포맷별 순광고수익 비중 추이 및 전망 (2011~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