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03~2014.11.09 기간의 N스크린/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N스크린 #스마트TV #SmartTV #N Screen #멀티스크린 #OTT 스트리밍 #온라인 동영상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8.26-09.01) - 아마존, 트위치 인수…인수금액 10억달러 규모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9.02-09.15) - 유튜브, ‘팬 펀딩’ 기능 도입…시청자가 제작자 지원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9.15-09.22) - 애플, 신규 Apple TV 소프트웨어 공개…콘텐츠 활용성 강화 주력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9.23-09.29) - 유튜브, 국내 1인제작자 지원 본격화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9.29~10.05) - 커넥티드TV셋, 2020년 판매량 10억대 전망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10.06~10.12) - 넷플릭스, 4K 스트리밍 요금인상 추진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10.13~10.19) - 美 넷플릭스, 3분기 가입기반 성장세 둔화 조짐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10.20~10.26) - 美 OTT 셋톱박스 Roku, IPO 통해 추가 자금 조달 추진 [코멘트] 美 TV 솔루션 업체 Rovi, 셋톱제조 벤쳐 전격 인수…실적개선 위한 기술확보가 목적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10.27~11.02) - 美 방송시장 경쟁구도 다변화…스트리밍 서비스가 변수 [코멘트] 디즈니, 자체 N스크린앱의 크로스플랫폼 기능 강화...UX 향상으로 B2C 매출확대 시도 [코멘트] 中 샤오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에 1조 투자...IT업체 3인방 'BAT'와도 경쟁체제 돌입 [코멘트] 액션캠 GoPro, 미디어사업 강화위해 전문가 영입...경쟁심화로 HW 중심 전략에서 탈피 [리포트] 美 메이저 CP들, 자체 OTT 동영상 서비스 계획 봇물…시장 임팩트와 관전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