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Twitter와 통합 가능한 iAd의 신규 Producer 소프트웨어 버전을 선보였다고 현지언론이 4월5일 보도함. Tag #Apple #애플 #iAd #모바일 광고 #Twitter #SNS #New iPa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애플의 모바일광고 iAd, 초반 호조세와 달리 고전중...광고료 70% 파격 인하 애플, 모바일 광고에서 예상외로 고전중...단가 인하와 가격 유연화로 돌파구 모색 애플, 자사 iOS 단말에 페이스북 기본탑재 검토...광고사업 전략 가시화 [코멘트] 애플, 자체 모바일광고 단가 인하...스마트TV 대비한 포석 가능성 높아 애플,개발자에 대한 iAd 수익배분 60%에서 70%으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