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광고 시장에서 구글 등 경쟁사 대비 열세에 처해 있는 애플이 동 사로서는 드물게 상당히 유화적인 자세를 보이고 있다고 Wall Street Journal誌가 보도함. Tag #iAD #아이애드 #모바일광고 #광고플랫폼 #광고 #Admob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KT-NHN, 지역광고사업 합작법인 설립…의미와 가능성 英 온라인쇼핑몰, HTML5 기반의 모바일 플랫폼 도입...'app-like' 검색기능 강화 美 T-Mobile, 모바일광고에 이색 접근...무료앱 통해 사이트 일일거래 내역을 소비자에 제공 모바일 산업의 부흥, 이제부터가 시작...中업체의 스마트폰 본격 출하가 중요 전환점 미국 모바일 광고지출 성장률 추이 및 전망 (2009~2013) Opera,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광고 플랫폼 강화...실시간 광고 입찰과 고객정보 분석툴 제공 애플의 모바일광고 iAd, 초반 호조세와 달리 고전중...광고료 70% 파격 인하 아태지역, 올해 말 전세계 모바일 유저의 56% 차지…모바일 인터넷 유저수도 급증 중국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1.2분기) 모바일광고, 스마트폰 앱 이용확대로 급성장중...노출시간도 온라인광고의 4배 모바일광고, 스마트폰 앱 이용확대로 급성장중...노출시간도 온라인광고의 4배 NHN, 모바일광고 시장 공략에 박차…가능성과 한계 구글, 모바일광고 사업체제 재편...AdMob은 앱, AdSense는 웹에 집중 국내 인터넷 및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전망 (2011~2015) 美 모바일 광고 지출액, 2015년 44억달러로 성장...eMarketer 월마트, 웹을 유통채널로 연장하는 새로운 시도중...페이스북과 손잡고 모바일 NFC와 연계 등 英 O2의 옵트인 광고플랫폼, 반년만에 유저기반이 3배로 껑충...다양한 기법 동원이 주효 구글, 신개념의 맞춤형 모바일광고 런칭...모바일앱 내에서 검색쿼리 실행 가능해져 모바일광고 트래픽, 유럽지역은 최근 3개월간 50% 급증...안드로이드가 33% 차지 日 소프트뱅크, 글로벌 모바일광고 업체 InMobi에 2억불 출자…"아시아 선두 인터넷기업 목표" 해외 이통사들, 자체 모바일광고 사업 강화하며 구글 등에 도전장…동향과 시사점 수익성 악화로 나타난 포털3사의 3분기 실적 태블릿 광고, 전년대비 700% 급성장...구글, AdMob에 HTML 포맷 도입이 기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