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TV 방송업계, 온라인으로 무게중심 이동 본격화...광고비중 확대해 추가수익 노려
美 TV 방송업계, 온라인으로 무게중심 이동 본격화...광고비중 확대해 추가수익 노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는 온라인 TV를 시청할 때 수많은 광고를 볼 필요가 없지만, 방송업계가 이러한 체제를 바꾸려 하고 있음. 美 지상파 방송사인 CBS와 CW는 자사 웹사이트내 TV프로당 광고건수를 전년대비 각각 2배와 4배로 늘림. 메이저 케이블방송사들도 TV 만큼이나 많은 온라인 광고를 집행했으며, 조만간 더 많은 프로그램들이 광고를 추가할 예정.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