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경쟁에서 선행하고 있는 플랫폼 업체들의 주도로 앱스토어 비즈모델의 진화 속도가 급물살을 타고 있다. 개발자와 CP 확대를 위해 자체 광고플랫폼과 부분유료화 등을 도입한 데 이어 정기구독 모델 등 신규 비즈모델 도입뿐 아니라 N-스크린 시대를 맞아 적용단말 또한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것이다. Tag #앱스토어 BM #앱스토어 개발자 수익모델 #애플 가입 플랫폼 #in-apps subscriber #구글 One Pass #부분유료화 #in-apps purchase #Freemium #N-스크린 스토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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