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유저의 24%는 애플리케이션 한 건에 최대 10달러에서 50달러를 지출하며, 28%는 5달러에서 10달러 사이를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시장조사업체인 Compete의 스마트폰 유저 대상 조사결과로 드러났다. Tag #스마트폰 유저 #스마트폰 이용성향 #iPhone 유저 #애플리케이션 구매 #애플리 지불의향 #앱스토어 이용성향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경기침체기의 단말 소비자 성향, 컨버전스형 단말인 스마트폰과 넷북으로 옮겨간다 스마트폰 보급, 가파른 상승세…美 유저의 19%가 보유, 절반은 2년내 구입 예정 스마트폰 보급, 모바일 메시징 이용율 높히고 ARPU 기여도 높다…美 AT&T 사례가 증명 스마트폰 유저, 인터넷 접속시 3G 보다 WiFi를 더 선호…듀얼모드는 필수기능으로 인식 스마트폰 이용율 증대에 게임이 가장 큰 기여…iPhone 유저가 14% 차지 美 스마트폰 유저의 17%, 애플리케이션 구매에 연간 100달러 이상 지출 미국 휴대폰 플랫폼별 모바일게임 다운로드 이용자수 현황 (2008.11) 국내에도 기업용 FMC 확산 조짐…스마트폰 기반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에 주목 스마트폰과 앱스토어 전성시대, “모바일게임이 이통사들에게 가장 필요하고 시급한 사업” 앱스토어 이용 스마트폰 유저수, 2013년까지 4배로 급증해 1억명 전망…美 In-Stat 미국 스마트폰 웹 트래픽 점유율, iPhone이 절반 차지 국내 스마트폰 이용 의향 및 의향 이유 조사 (2008.11) 미국 모바일 웹 트래픽 기준 Top 10 스마트폰 현황 (2009.2) 스마트폰에 대한 소비자 인식 스마트폰 기능별 진화 방향 국내 스마트폰 판매량 및 User 분석 영국 스마트폰· iPhone 이용패턴 현황 (2009.1) 미국·영국 스마트폰 브랜드 만족도 조사 (2009.4) 스마트폰 배터리 소모 30% 절감해 주는 유료 애플리 등장, 노키아 Ovi에서 판매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