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 MS, 삼성전자 등 많은 업체들이 자체적인 앱스토어를 선보이고 있다. 그러나 유저들이 실제로 온라인 마켓에서 기대하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그리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을 위한 방안은 무엇인가? Tag #모바일 앱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유통 #앱스토어 독점 플랫폼 #Apple AppStore #Palm Pre #애플리케이션 추천 #HandMark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 콘텐츠 유통채널의 다변화 : 오프라인 연계로 이용자의 편익과 수익성을 동시 겨냥 애플 App Store식 BM, 이통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중…유사모델 발표 봇물 앱스토어, 애플리 건수의 폭발적 증가로 유저경험 중요성 커져…개인화된 직관적 UI는 필수 앱스토어는 일종의 ‘농산물 직거래 장터’…신선도, 가격, 유저와의 소통이 경쟁력 좌우 [해외시각] iPhone 애플리케이션 1년…개발자가 본 AppStore의 공죄 앱스토어 이용 스마트폰 유저수, 2013년까지 4배로 급증해 1억명 전망…美 In-Stat 앱스토어 신드롬, 플레이어별 동향과 이통사의 대응 방향 앱스토어 통한 애플리 판매, 초기에는 무명 브랜드에도 기회…시간 지날수록 파워브랜드에 밀려 앱스토어가 무선인터넷 BM의 흐름 바꾼다, 정액요금제부터 대세화 조짐…배경과 이통사의 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