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유저의 33%, LBS 기반 서비스 이용…최고의 모바일광고 플랫폼으로 부상
iPhone 유저의 33%, LBS 기반 서비스 이용…최고의 모바일광고 플랫폼으로 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hone 유저가 타 단말 유저들에 비해 모바일 인터넷 이용률이 두 배 이상 높고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의 이용은 세 배 이상 높은 것으로 미국 모바일 SNS사이트 Limbo가 ‘Mobile Advertising Report’에서 밝혔다.iPhone 유저 중에서 단순통화 이외의 데이터서비스를 이용하는 비율은 80% 이상으로 타 단말 유저들의 60%보다 훨씬 높았다. 보고서는 이 같은 결과를 바탕으로 광고주들의 모바일 캠페인 효과가 다른 플랫폼보다 iPhone에서 더욱 효과적일 수 있다고 분석했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