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응답자 50%, 광고 나오면 동영상 시청 중단한다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07) 미국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2) 미국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주요 수치 전망 (2006~2011) 미국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사업자 Top 10 (2006.12~2007.11)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및 구글의 점유율 추이 (1997~2006) 미국 온라인광고시장 성장률 전망 (2006~2012) 미국 미디어광고 중 온라인광고 비중 추이 (2006~2012)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2) 미국 주요 포털별 온라인광고 매출 성장률 추이 및 전망 (2005~2008) 미국 온라인·인쇄판 신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3~2007) 미국 온라인 마케터들의 모바일광고 투자 의향 (2008) 미국 Verizon의 모바일·온라인광고 수신 현황 (2007.4분기) 미국 비디오게임 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7~2012)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매출 및 시장점유율 추이 (2005~2007) 미국 온라인광고 매출 추이 (1997~2007) 미국 온라인 광고 eCPM 추이 (2008.2~4) 미국 행동 타겟팅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6~2012) 미국 로컬 온라인 동영상 광고 매출 전망 (2007~2012) 세계 온라인 광고 매출 비중 전망 (2011) 미국, 유럽 소비자들의 광고 선호도 : 25%, "온라인 광고 '매우' 또는 '다소' 긍정적이다" 美 인터넷 이용자 45%, "타깃광고 허용하는 온라인 프라이버시 정책에 불안" 미국 B2B 온라인 SNS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 중 주요 포털의 매출 점유율 추이 (2004~2008)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3) 미국 인터넷 옐로우페이지 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2~2008) 미국 무료 온라인 동영상 형태별 유저들의 광고 수용도 조사 (2008.2) 미국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청자수 전망 (2007~2013) 미국 영화 스튜디오의 온라인 영화 광고 비용 전망 (2007~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