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3G iPhone은 출시 이후 2개월이 경과한 현재까지 전세계적으로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지만 유독 일본시장에서는 예외인 듯 하다. Tag #스마트폰 #iPhone #단말전략 #판매량 #전용요금제 #데이터정액제 #App Store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이통3사가 제시하는 차기 사업의 방향성…단말, 네트워크, 서비스 3G iPhone 발매, 8월22일부터 20개국 시장 추가…연말까지 총 68개국으로 늘어나 iPhone식 서비스 모델, 이통사의 망개방 부추긴다…"개인 맞춤형 단말 시대 도래할 것" 애플, iPhone에 숨겨진 기능 탑재…부정등록 애플리케이션을 원격으로 삭제 iPhone, 법인시장 침투의 가능성과 해결과제…”블랙베리 아성 함락은 당분간 어려울 것” Apple의 제품 및 서비스 부문별 매출 구성 (2004~2007) 日 iPhone 발매이후 변화…순증가입율에서 소프트뱅크 1위, KDDI는 2개월 연속 꼴찌 iPhone, 美 시장 유통채널 대폭 확대…가전제품 전문 체인점 Best Buy와 제휴 애플 Jobs 사장, iPhone의 부정 프로그램 감시 기능 'Kill Switch' 존재를 인정 日 소프트뱅크모바일, iPhone 온라인 판매 개시…가입심사후 본인이 직접 개통 퍼스널 클라우드 서비스 MobileMe의 시행착오, 애플이 얻은 교훈 iPhone과 App Store 신드롬, 모바일 광고에도 큰 기회…‘Proof Point’ 역할 애플, iPhone과 App Store를 앞세워 게임시장의 다크호스로 부상…의미와 전망 iPhone, 기업용으로도 인기몰이…Blackberry와 Palm 시장 빠르게 잠식중 iPhone, 법인시장에서도 인기몰이 조짐...IT업계 17%, '향후 3개월 내 구입하겠다' iPhone 접속장애 책임 둘러싸고 AT&T와 Apple간 밀월관계에 이상전선…경쟁사들 표정관리 중 점점 빨라지는 인터넷의 모바일화, 일본 통신그룹 3사의 전략변화와 시사점 日 소프트뱅크의 iPhone, 초반 인기몰이 기세 꺾여…연말 목표 100만대에는 크게 못 미칠 듯 iPhone 유저를 위한 유망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5종 日 소프트뱅크 iPhone, 라이벌 스마트폰 속속 등장으로 포위망 좁혀져…DoCoMo와 KDDI도 참여 Orange, 업계최초 3G용 UMA 플랫폼 발표…유저가 직접 핸드오프 설정 지원 애플, App Store 오픈 두 달만에 다운로드 1억건 돌파 [CTIA] 야후, iPhone용 모바일 SNS인 'oneConnect' 발표 세계 스마트폰 시장, 노키아-블랙베리-HTC순…iPhone은 공급조정으로 점유율 하락 iPhone 비즈모델, 이통사 친화적으로 전환 시사…Vodafone 자체 브랜드 서비스 출시에 동의 日 스마트폰 출시 봇물, 절반 이상이 ‘구입의향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