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Summary]하나로텔레콤은 경쟁사보다 늦게 VOD 시장에 진출했으나 VOD 시장을 개척하는 데 성공하여 Pre-IPTV 시장에서는 하나TV가 승자라고 할 수 있으며, 향후 SKT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됨[Analysis] Tag #하나로텔레콤 SKT SK텔레콤 Three Screen Play 3 AT&T Video Share Adobe Systems Open Screen Projec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콘텐츠 이동성에 주목, TV-휴대폰-PC를 잇는 `Three Screen` 전략 발표...美 AT&T 컨버전스 시대에 요구되는 통신업계의 요금전략 변화의 방향성 美 AT&T, 콘텐츠 사업자로 변신위한 Three Screen 전략 시동...음악이벤트 광고계약 체결 美 AT&T 그룹, IMS 기반 동영상 공유 서비스 런칭...휴대폰 통화하면서 비디오 시청 메이저 포털들의 광고 전문업체 인수 러시, AOL도 맞대응에 나서 다양한 형태로 시도되고 있는 모바일 광고기법...검색엔진-GPS-디지털맵 연계한 쌍방향성 美 AT&T, U-verse IPTV 가입자 10만 돌파...`Three Screen` 영상포트폴리오 본격가동 채비 CommInfoTainment의 상징 `ThreeScreen의 개념과 진화방향 콘텐츠 소비행태 변화를 쫓아가는 `Three Screen`전략: 개념, 발전 방향, 그리고 해결과제 美 Verizon, FiOS로 실현할 디지털홈 서비스 시연… UC, 게임, 광고, 콘텐츠공유, 보안 KT, 脫통신회사 선언…대세가 되고 있는 Telco들의 미디어-엔터테인먼트 사업자 변신 모바일 동영상, 아직은 갈길 멀지만 향후 10년 사업될 것…미디어간 콘텐츠 통합이 관건 SKT, IMS 기반 3G 영상공유 서비스 출시…휴대폰-PC-TV를 연결하는 'Three Screen' 전략 예고 펨토셀 응용서비스 개발 제휴, 휴대폰과 소셜미디어 사이트간 영상공유…Ubiquisys와 Shozu 가전-PC-휴대폰-TV간 콘텐츠이동성 지원 시스템과 UI 공동개발 합의, 인텔 등 4社 美 유선사업자 Embarq, 포털 기반의 3Screen 전략 가동…PPV, DVD버닝, TV연결 제공 MS와 Yahoo 합병, 성사된다면 모바일과 IPTV 업계에도 호재…3Screen과 Cross-Selling 효과 佛 Orange, 프리미엄급 영화콘텐츠로 Three Screen 멀티플랫폼 서비스 개시 모바일 중심의 Three Screen 서비스 등장…휴대폰에서 열람후 결제, PC나 STB에 다운로드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부상하는 '디지털 액자'…무선브로드밴드와 콘텐츠이동성의 접목으로 Million Screen으로 진화 美 AT&T, 3 Screen 웹콘텐츠 분배를 지원하는 CDN 구축에 7,000만달러 추가 투자키로 美 이통사들, Three Screen 광고 전략 가동…“향후 본격화될 크로스플랫폼화의 시작” 거실로 진출하는 구글, Internet-to-TV 소프트웨어 발표…Three Screen 콘텐츠공유 실현 佛 오렌지, 메이저 SNS를 Orange World 포털로 통합…3 Screen Entertainment 사업자 지향 IPTV의 진정한 잠재력, 단순 TPS를 뛰어넘어 ‘멀티서비스 컨버전스’ 추구해야…Y세대에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