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온라인 구매자들의 e커머스 사이트 이용시 가장 선호하는 기능 (2007.12) Tag #영국 온라인 구매자 e커머스 전자상거래 선호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럽의 M-Payment : Slowly but Carefully… M-Commerce 주도권을 위한 반격 개시 : 유럽 이통사 Big4의 연합 M-Commerce : 과금/결제 및 비즈니스모델 집중분석 국가별 T커머스 기술 특허출원 동향 (1998-2005) 국내 온라인쇼핑몰 시간당평균방문자 대비 구매전환 비율 (2006.5.1~5.31) 유럽 국가별 개인당 e커머스 지출 현황 (2006) 유럽 전자상거래 시장, 2011년 4,07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유럽 B2C 전자상거래 시장 Top 3국가 현황 (2006) 유럽 B2C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영국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미국·캐나다 온라인 쇼핑자 및 구매자 현황 (2007) 세계 온라인 서적 구매 비율 TOP 5 (2007) 세계 지역별 온라인 구매 보급률 현황 (2007.10~11) 미국 온라인 구매 보급률 추이 (2000~2007) 유럽 주요 국가별 온라인 구매 보급률 현황 (2007.2분기) 영국 B2C e커머스 시장규모 추이 (2006~2011) 유럽 국가별 B2C e커머스 시장점유율 전망 (2006; 2011) 영국 B2C e커머스 사이트 Top10 (2007.7) 미국 온라인 구매자들의 제품 정보 수집 경로 (2007.7) 미국 온라인 구매자들의 리뷰 활용 현황 (2008) 미국 온라인 구매자들의 유통채널별 평균 지출액 현황 (2007) 세계 온라인 구매자들의 구매 제품 품목 (2007.10~11) 미국 온라인 구매자 수 전망 (2006~2011) 미국 인터넷 이용자 중 온라인 구매자 비중 추이 (2000~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