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SNS 사용자 및 전체 인터넷 사용자 중 비중 전망 (2006~2011) Tag #미국 SNS 사용자 인터넷 이용률 이용인구 비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미국 주요 SNS 사이트 순방문자 수 비교 (2006년 5월) 美 SNS,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 (2006년) 지인네트워크 사이트, 차세대 광고 플랫폼으로 두각…2010년까지 20억 달러 규모 성장 전망 MySpace,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추진 … 아이튠즈 최대 라이벌로 부상하나 미국 주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사이트 접속 비율 (2006. 9) 美 지인네트워킹 사이트 MySpace, 방문자 절반 이상이 35세 이상 제2의 MySpace를 꿈꾸는 신흥 SNS 사이트들, "변화된 유저들의 입맛을 잡아라" 차세대 모바일 킬러앱 `SNS와 UCC`, 2011년까지 130억불 시장 창출할 것...Informa 미국 MySpace닷컴 방문자수 연령별 분포 현황 (2006.9) 美 메이저 미디어 4사, GooTube에 대적할 공동 웹사이트 런칭 협의중 Wikipedia의 웹2.0 정신 이어받은 新검색엔진 `Wikiasari` 등장, Google 킬러가 될 것인가? 미국 SNS 사이트 청소년 이용률 (2006) 미국 10대 청소년 SNS 서비스 이용목적 및 이용방법 (2006) 미국 SNS사이트 이용 청소년 특징 (2006) 미국 10대 청소년 SNS사이트 방문 횟수 (2006) 미국 MySpace 사이트 가입자 수 추이 (2004.1~2006.11) 유저가 미디어를 만드는 시대, "Google 신화도 서서히 무너질 것" 미국 주요 웹사이트 순방문자수 현황 (2006.7) 미국과 유럽 주요 국가별 모바일 UCC와 SNS 이용률 현황 (2006.10) 웹2.0 사이트 이용패턴, TV 시청과 크게 다르지 않아...Wikipedia 참여율이 4.6%로 가장 높아 미국 및 전세계 소셜 네트워크 활용 광고투자비 전망 (2006~2011) 미국 소셜 네트워크 활용 유형별 광고투자비 전망 (2007~2008) 미국 방문자 점유율 기준 Top 20 사이트 현황(2007.2) 세계최대 SNS 사이트 MySpace, 1억8천만 커뮤니티에 기반한 IM 서비스 런칭 음반회사들, SNS 사이트를 활용한 판매 활로 모색중..."SNS는 미래의 P2P 네트워크" SNS가 온라인과 모바일의 간격 줄이는 역할, 미국 이통가입자의 3.5%가 이용중 미국 UCC 광고 시장, 2011년 43억 달러로 급성장 미국 및 유럽 주요 국가별 모바일 SNS 블로그 이용률 현황 (2007.6) SNS와 VoIP의 결합… Skype, Myspace와 손잡고 세계최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구축에 나서 세계 주요 SNS 사이트 이용자수 현황 (2007.6) 선발 SNS 사이트 MySpace와 Facebook, 플랫폼 개방 경쟁에서 신경전 MySpace와 Facebook 순방문자수 현황 (2007.9) 美 페이스북·마이스페이스 방문자수 비교 (2007.9) 북미·유럽·아시아 지역의 향후 5년간 선호 디지털광고 유형 (2007.1분기) 미국 마케팅업체들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형태 (2007.3분기) 올드미디어 뉴스사이트의 고민 해결사, 美 Pluck…SNS와 연계해 가입자 기반 확대를 지원 SNS 개방과 표준화를 표방하는 ‘OpenSocial’, 구글의 역할과 목표 UCC, 5년 내 전세계 엔터테인먼트 시장 25% 차지 4년내 美 성인의 절반이 SNS 이용, 광고매출도 40억달러로 급증…eMarketer 2011년, 미국 성인 50%가 SNS 이용, 광고 매출은 40억달러로 급증 싫어하는 사람을 등록하는 Anti-SNS 사이트들 연이어 등장…美 Snubster, Enemybook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