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SNS,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 (2006년)
美 SNS, 주요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 (2006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광고대행사인 WPP그룹은 최근 몇 주에 걸쳐 SNS 분야에 투자하면서 재계2위의 그룹으로 도약했다. 이는 WPP그룹이 투자금 반환뿐만 아니라 광고 유치에 있어 SNS의 강력한 영향력을 백분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포춘 1000개의 회사들에게 SNS 및 커뮤니티 환경을 구축하는 회사인 LiveWorld의 주식을 약 2백만 달러 어치 매입한 WPP의 투자는 SNS의 새장을 열 것으로 평가된다.
아티클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