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코모·au·소프트뱅크의 검색량 추이 (2007.1~11) Tag #일본 도코모 au KDDI 소프트뱅크 검색량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온라인서비스와 모바일악세서리의 절묘한 결합 [통계] 일본, L-Mode 이용실태 및 만족도 L- Mode의 가능성과 시사점 휴대전화를 이용한 응급구조 서비스 ‘고코세콤EZ’ i-Mode의 글로벌 진출에 대항하기 위한 Vodafone의 전략 비공식 사이트에서도 단말기 ID 취득과 개인인증이 가능 Java 대응 휴대폰 가라오케 서비스 등장, 야마하 구체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도코모의 LBS 전략 위치확인 기술을 이용한 security 서비스 최신판 : 고코세콤 일본과 L-Mode 2002년도 일본 기업용 무선인터넷시장 전망 JAVA로 실현되는 모바일 P2P의 세계 도코모, PDA포털 「infogate」 서비스개시 Man Navigation으로의 수요확대에 나선 KDDI의 최근동향과 LBS 사업전략 KDDI, 개방형 브라우저 Opera 탑재 단말기 연내 출시 日 NHK의 新구상, "TV를 종합 정보단말기로 새로운 비즈모델 모색" 日, 올겨울 개성 넘치는 `듣기`에서 `직접 만들기`로 진화하는 Yamaha의 벨소리 기술 전략 일본 무선인터넷시장 종합분석 보고서 - 컨텐츠 및 단말기를 중심으로 - 무선인터넷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 모바일 광고 [소프트뱅크] 보다폰과 콘텐츠 측면에서 협력모색 日 야후, 소프트뱅크 모바일과의 서비스 연계 시동 유무선 종합사업자로 변신한 소프트뱅크, 전략과 전망 MNP를 계기로 새판짜기에 들어선 日이통시장, `Over DoCoMo`의 호기를 잡은 KDDI의 전략 日 도코모, 인기 실버폰 `라쿠라쿠` 시리즈에 음성인식 기술과 GPS 추가 日 60~70세 실버층 80% 이상이 휴대폰 소유 ... 문자, 카메라 이용률도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