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케이블방송사업자별 매출 및 가입자수 현황 (2006) Tag #국내 케이블방송 사업자 매출 가입자수 티브로드 씨앤앰 CJ케이블 C&M HCN CMB 큐릭스 온미디어 GS홈쇼핑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디지털 케이블 가입자 현황(2005.11-2005.12) 국내 주요 MSO별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2005-2006) 국내 MSO 씨앤앰커뮤니케이션 실적현황 (2004~2005) 국내 MSO 티브로드 한빛방송 실적 (2004~2005) 국내 MSO 티브로드ABC 실적 현황 (2004~2005) 국내 MSO CJ케이블넷 실적 현황 (2004~2005) 국내 온미디어 경영 실적 (2006년 2분기) 국내 주요 MSO 초고속인터넷 누적 가입자수 추이 (2005년 1분기~2006년 7월말) 국내 방송매체별 프로그램 선호도(2006년) 국내 케이블TV 4대업체별 가입자수 및 시장점유율 (2006.3) 국내 씨앤앰 디지털케이블TV 가입 가구수 현황 (2007.1.26) 국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수 현황 (2007.4) Telco의 IPTV 진출을 의식한 케이블 업계의 재편 움직임 케이블사업자의 TPS, 과금시스템 구축이 걸림돌로 작용할 듯 국내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 현황 (2007) 국내 MSO 씨앤앰 지분구조 (2007.6) 국내 주요 MSO 디지털 전환 가구수 현황 (2007.5) 씨앤앰 경영권 매각 가능성, 향후 MSO 기업가치 평가기준에 중요한 영향 끼칠 듯 국내 주요 케이블TV 업체 실적 현황 (2007.2분기) TV는 죽을 수 있어도 콘텐츠는 살아 남는다… 점차 가열되는 콘텐츠 소싱 경쟁으로 주목받는 국내프로덕션 업체들 TV포털 365℃, 플랫폼 개방으로 콘텐츠 확보 능력 극대화 시도… 트래픽 증가에 따른 대책이 관건 KT의 TV쇼핑사업 진출, 케이블-IPTV업계-인터넷홈쇼핑 삼파전으로 비화될 조짐 유선 Last-mile 확보에 부심중인 SKT, MSO와 제휴에 한계 인식하고 LLU에 눈돌리기 시작 LG파워콤, IPTV 콘텐츠 강화…Communication형 콘텐츠로 공중파 TV와는 다른 가치로 차별화해야 SO 업계의 디지털화 추진, 무모한 투자될 가능성…美 케이블 업계의 사례 참고해야 3년만에 가시화된 IPTV 법제화, 이제 겨우 5부 능선 넘었을 뿐…콘텐츠저작권 문제도 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