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네이트온•MSN 월간 순방문자 수(UV) 추이 (2005.9~2006.6) Tag #국내/ 네이트온/ MSN/ 월간 순방문자수(UV)/ 추이 인스턴트메신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icrosoft의 영향력, 모바일 영역까지 장악할 것인가? 유럽 이동통신시장으로 진출하는 MSN IM서비스 가상 Identity, 아바타 비즈모델 분석 (요약) [통계] 美 케이블사업자의 브로드밴드 신규 가입자 현황 (2003년 2분기) 대대적인 mMode 개편에 나서는 AT&T Wireless : UI 개선, 스트리밍과 MSN 메신저 도입 [CES 2004 리뷰] MS의「Seamless Computing」전략 임박한 MSN 공정위 판결과 Daum의 역습 MSN, 브로드밴드 동영상 광고 플랫폼 `MSN Video 2` 서비스 개시 MS, 日 Cybird의 무선포털 인수로 모바일 사업 본격화 MS, 휴대폰과 PC 연동 블로그 서비스 `MSN Spaces` 출시 MS, 佛 가전메이커 Thomson과 차세대 셋톱박스 개발 제휴 日 음악분배 이용자, "휴대폰 보다는 전용단말 선호, 요금이 가장 신경쓰여" 英 BT, Yahoo 인스턴트 메신저 통한 VoIP 서비스 개시 Yahoo, 인스턴트 메신저와 IP전화 통합킷 발표 MS, 아시아 국가를 대상 `Connected Car` 전략 홍보 강화에 나서 MS와 퀄컴, BREW 기반의 MSN 메신저와 Hotmail 공동개발 합의 MS, 메신저 기반으로 VoIP 서비스 시장 진출 본격화 MS, SPOT 기술개발 지연으로 FM 라디오를 통한 인터넷 정보 분배 서비스 MSN Direct 출시 연기 가상 identity, 아바타 비즈모델 분석 이통사가 가진 양날의 칼, 유선 포털의 브랜드 서비스 검색포털과 VoIP의 연계, 대세가 될 것인가 ? MSN, 웹-휴대기기간 TV 콘텐츠 다운로드 서비스 발표 … 애플의 iPod 견제 MSN 메신저에 VoIP 기능 추가, Skype와 정면대결 선언 Vodafone과 MSN, PC-모바일 연동 메시지 서비스 선보여 MSN 차이나, 온라인 광고 수익 연 30~40%로 급성장 美 이미지 검색 이용률 연간 91% 수직 상승 국내 인스턴트 메신저 월간 순방문자수(UV) 현황 (2005.5-2006.4) 월별 네이트온·MSN메신저 이용자수 추이 (2005.3-2006.1) 중국 무료 이메일 시장점유율 (2005년) MS & Yahoo, 적에서 동지로 … IM 호환성 제휴 계약 도코모, MSN 등 9개 포털 사이트와 연계를 통한 모바일 검색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