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 Wireless의 무선인터넷 포털서비스 mMode가 그간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에 나선다. 복잡한 UI를 대폭 간소화함으로써 이용자들의 편리성을 향상시킨 것은 물론, 스트리밍 서비스나 MSN메신저 서비스 개시 등 광범위한 제휴전략을 통해 데이터 서? Tag #미국 AT&T Wireless mMode MSN AOL Yahoo RealNetworks RealOne VOD Microsoft MS 마이크로소프트 메신저 모바일 인터넷 하미경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icrosoft의 영향력, 모바일 영역까지 장악할 것인가? 일본 Flexfirm, Java대응 휴대폰 IM 개발 i-mode 유럽에 이어 미국에도 상륙 유럽 이동통신시장으로 진출하는 MSN IM서비스 이통사업자 공통으로 이용 가능한 Java대응 IM MS, AT&T Wireless와의 제휴로 모바일 침공 강화 기업용 IM 시장 침투를 위한 MS의 새로운 계획 Yahoo의 흑자전환, 일시적 성공인가? [해외시각] 미국 3G 시장의 걸림돌 : 불투명한 시장의 needs 개인용 유무선 연동 IM 서비스 : 한일 시장 동향 비교 유무선 연동 메신저(IM) 서비스 동향[1] 국내편 가상 Identity, 아바타 비즈모델 분석 (요약) 미국 모바일이용자, 포토 메시지와 Push-to-Talk 기능을 가장 선호 [메시징]메신저 투 폰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 쏘시지 휴대폰 대기 화면상에서 동작하는 모바일 IM : 화상까지 송신 가능한 ‘멀티캐리어’ 메신저 [멀티미디어] 공중파 TV 주파수를 이용한 VOD 서비스, Movie Beam 미국 이동통신 시장의 최근 동향과 전망 美 Sprint PCS, 스트리밍 방식의 모바일 TV 서비스 개시 AT&T Wireless의 2.75세대 EDGE 도입과 시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