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네티즌의 카페·커뮤니티 이용 목적 (2006.5.20~5.29) Tag #국내/ 카페/ 커뮤니티/ 이용목적/ 네티즌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커뮤니티 사이트의 수익확보 전략 [통계] 일본, 냉대받는 커뮤니티 사이트 냉대받는 일본의 커뮤니티 사이트 일본 모바일채팅사이트 접속제한 정책 발표 : 대책마련에 나선 사업자와 반발하는 CP 휴대전화 위치정보를 이용한 커뮤니티 & 마케팅 툴 : 나비게티 [LBS서비스] 커뮤니티와 LBS 마케팅의 융합, 나비게티 [멀티미디어] VOD와커뮤니티의접목, 넷탐정아이코 망개방과 카메라폰 보급확대로 주목받는 Moblog : 요금부담 해소와 접속편의성 확보가 관건 [2004년 전망] 주목할 만한 10대 무선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주요사례[3]: 위치정보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Imahima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1]: 지역별 시장현황 및 향후전망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주요사례[2]: 카메라폰과 "놀이" 개념을 접목한 Namco의 "해피파라"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주요사례[4]: 클럽형 데이트 서비스 Time2Flirt 외 [모바일 커뮤니티] 위치정보 연동형 커뮤니티 ImaHima [모바일 커뮤니티] SMS기반의 커뮤니티서비스, Time2Flirt [모바일 커뮤니티] 유무선 연동 커뮤니티 서비스, UPOC "知人관리 수첩"을 겨냥한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특정 이용자층을 겨냥한 Moblog 비즈모델: 출산/육아 전문 블로그 「goo baby」 국내 Major Portal의 커뮤니티 서비스 동향분석 知人 네트워크 서비스 - 해외동향 및 사례분석 유무선 연동 LBS 게임 "Mogi" : Collection과 Community 결합으로 중독성 극대화 日 커뮤니티 사이트 Cafesta, Daum과의 제휴로 가입기반 급확대 북미 지인 네트워크 서비스 동향: 위치정보를 활용한 유무선 연동 서비스의 등장 ‘베이비 블로그’의 가능성과 효과적인 도입방안 日 SNS 시장 급속 확산...mixi 회원수 백만명 돌파 日 KDDI, 앙케이트 연동 커뮤니티 서비스 개시 블로그를 통한 신규수요 창출 및 수익화 방안: 대안시장으로 부상하는 `베이비 블로그` 세계 최초 SMS-LBS 결합형 모바일 커뮤니티 서비스 플랫폼 등장 중국 네티즌의 정보 수집 경로 (2006.3)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실용용도 콘텐츠군 이용율 (2005.02-2006.02) 국내 무선인터넷 이용자 커뮤니케이션용도 콘텐츠군 이용율(2005.02-2006.02) 국내 성별·연령별 카페·커뮤니티 주 이용 목적 (2006.5.2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