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L은 브로드밴드 광고 회사인 Lightningcast 인수를 통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인터넷 동영상 사업을 강화했다. Tag #Lightningcast 광고 동영상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AOL, 美 전역을 대상으로 월정액 14달러의 VoIP 서비스에 나서 Time Warner, 케이블 부문과 AOL을 합쳐서 독립 분사할 듯 美 AOL, 기능 강화된 신규 메신저 Triton 공개 美 AOL, 엔터테인먼트 합작회사 설립, 종합 콘텐츠 사업자로 발돋움 AOL, DRM 적용 없는 무료 MP3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AOL, 개인화 솔루션 사업자 인수로 무선 사업부 강화 AOL, 휴대전화 사용자를 위한 특화 서비스 시작 무선인터넷, AOL에게 블루오션이 될 것인가: KTH `파란`에의 시사점 美 AOL, 포드캐스트 검색 서비스 개시 Microsoft, AOL과 조인트 벤처 설립 시도 AOL, MusicNow 인수를 통해 음악 서비스 강화 타임워너-AOL, 온라인 TV 서비스 준비 Google, 광고 사업 다각화 위해 지면 광고 프로그램 확대 DoCoMo,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강화 위해 RealNetworks와 협력 AOL, 협업과 보안 강조된 기업용 IM 출시 예정 美 위성사업자 DirecTV, 브로드밴드 기반 동영상 서비스 출시 계획 2010년 세계 모바일콘텐츠 시장 430억달러 규모로 성장---iSuppli 美 AOL-워너브라더스, 무료 콘텐츠 기반 IPTV 채널 `In2TV` 출시 광고수익 기반의 모바일 무료 VOD 서비스, `모바일 GyaO` 美 이미지 검색 이용률 연간 91% 수직 상승 Time Warner, 과거의 영광을 어떻게 재현할 것인가-- 5가지 접근 방법을 중심으로 Napster, 광고 기반의 무료 음악 서비스로 전환 Broadband content: Holding the trumps 뉴미디어 등장에 따른 광고 모델의 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