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 시장의 포화와 ARPU 정체라는 위기에 직면하면서 일본의 이통사들은 돌파구 마련을 위해 신규 BM 발굴 및 법인시장 확대를 위해 주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은 대리점들의 생존전략에도 변화를 요구하고 있음 Tag #이통대리점 법인시장 대형대리점 카네마츠커뮤니케이션즈 마루베니텔레콤 NEC모바일링 대리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FOMA 비디오폰의 인기와 타사업자들의 대응 일본의 단말기 유통체계와 판매대리점의 진로 기로에 선 일본의 부가통신 사업자들 기로에 선 단말기유통 및 보조금제도 일본 모바일 벤처들의 도코모 의존성과 문제점 3G 환경에 대비한 일본 이통사업자의 마케팅 전략 변화와 시사점 전환기의 휴대전화 대리점 생존전략 : CRM 강화를 통한 차별화 사례 분석 [통계] 일본, 휴대폰 대리점의 법인영업 관련 운영실태 휴대전화 대리점, 수익창출 위한 업태변혁 가속화 佛 Orange, 대형 휴대폰 판매 대리점과 MVNO 협상 중 Vodafone UK, 개방형 비즈모델로 법인대상 3G 서비스 개시 日 보다폰, `스타벅스式`으로 대대적인 판매대리점 운영체계 쇄신 홍콩 Hutchison, 3G 가입자 확보를 위해 대리점수 늘려나갈 계획 전세계 W-CDMA 확산의 시금석이 될 홍콩 Hutchison의 3G 서비스 일본 지상파 디지털방송, 이용자의 수용태세 아직은 미비 美 번호이동성 실시 첫날, 예상보다는 조용한 출발 美, 휴대전화 유통 위한 전국 체인 브랜드숍 등장 세계 휴대폰 판매량 전망 (04-06) 日 이통사, MNP 대비 제 2라운드 대리점 경쟁 돌입 중국 PHS 판매 실적(01-05) 전세계 휴대전화 시장, 상위 6사 독점력 강화 인도 업체별 휴대폰 판매량(2005년 3분기) 2월 단말 기종별 판매 랭킹 TOP10 (ATLAS 발표,2006.02) 국내 분기별 PC 판매 현황 (2005년) 국내 휴대폰 판매 현황 (2006년 1분기) 업체별 북미 휴대폰시장 판매현황(2005년) 국내 휴대폰 3사 분기별 판매현황(`05-`06Q1) 세계 DTV시장 판매량 전망 (2005~2007) 세계 WCDMA 단말기 판매량 전망 (2005~2009) 휴대폰 3사 내수 판매량 (`05Q4~`06Q1) 일본 모바일커머스 시장 규모 (2002-2004) 국내 휴대폰3사 월별 판매량 현황 (2006년1월~4월) 단말모델별 4월 판매랭킹 TOP10 (ATLAS 발표,2006.04) 삼성전자 휴대폰 판매량 및 판가 (2005년 4분기-2006년 1분기) 삼성전자 지역별 휴대폰 판매비중(2005년 4분기-2006년 1분기) LG전자 기술별·지역별 휴대폰 판매량 실적(4Q`05-1Q`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