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통사업자들이 경쟁적으로 법인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지만 수요환기는 물론 이용 자체도 좀처럼 활성화되지 않고 있다. 이와는 달리 최근 일본에서는 PDA나 노트북이 아닌 휴대폰 기반의 모바일 시스템을 도입하는 사례가 늘어나면서, 휴대폰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 Tag #기업용모바일 enterprise mobile OFE 카메라폰 Camera Phone 휴대LAN 도입사례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View] 국내 통신사업자들의 e-Biz 전략에 대한 중간점검 기업용 모바일 활성화를 위한 제언 국내 기업용모바일 시장 플레이어들의 동향분석 기업용 유무선 복합서비스, 구내무선전화 사업의 비즈모델 분석과 전망 기업용 모바일에서 PDA의 가능성과 과제: 일본 사례를 중심으로 일본 3G사업자 KDDI의 성공전략 : 네트웍, 단말, 서비스의 적절한 조화 [통계] 일본, 2002-2003 휴대전화 시장 조사결과 : 메가픽셀 카메라폰이 표준으로 부상 노키아의 2003년 전략 Keywords : 법인, 카메라폰, 복합형단말기, 3G, CDMA 카메라폰으로 야기된 외부 인터페이스 탑재 붐 : 바코드 인식기능의 가능성과 과제 [발표자료] 일본 이통사의 단말기 전략 및 시장동향 분석[1] [발표자료] 일본 이통사의 단말기 전략 및 시장동향 분석[2] [발표자료] 일본 이통사의 단말기 전략 및 시장동향 분석[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