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net은 최근 21개국 4천명의 모바일폰 사용자 실태를 조사하고, 이들이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를 사용하는데 빠른 속도로 익숙해지고 있으나 콘텐츠와 요금부담을 우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Tag #무선데이터 #콘텐츠 #데이터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럽 이통업계의 새로운 화두, 데이터 서비스 로밍 유럽/미국의 데이터 서비스 요금 비교 美 무선 데이터 시장 전망 日, M2M과 텔레메터링 등 비음성 무선데이터 서비스 꾸준한 성장세 무선 데이터 단말기의 최후의 승자는 `PDA폰`이 될 것 … WSJ 내년까지 휴대폰 보유자 41%가 데이터 서비스 이용 英 기업 CEO의 35%가 모바일데이터 서비스 이용 … Vodafone 자체조사 日 최대의 PHS 사업자 YOZAN, 정액제 무선데이터 서비스 포기 선언 Vodafone 무선 데이터 사업 글로벌 전략의 명암 Sprint의 WiMAX 선택과 무선 데이터의 망진화 향방 日 MBCo, 어민대상 해양 정보 데이터 서비스 개시 모바일 성인콘텐츠, 규제 적용 전에 이통사 스스로 양성화 노력해야 … Yankee Group 콘텐츠 유통채널로 부상하는 메모리카드: 게임과 동영상 내장으로 mass-market 공략 KDDI의 M커머스 성공 요인 분석: ‘콘텐츠’와 동일한 접근전략이 주효 日, 무선 데이터통신 고속화 경쟁에 PHS도 가세......WILLCOM, 차세대 PHS 계획 밝혀 歐美 법인 시장, 무선데이터 서비스 이용 저조 … Yankee Group 美, SK Earthlink MVNO 사업 계획 발표...SKT의 기술과 경험을 살려 새로운 단말기와 진보된 무선 데이터 서비스 제공 KDDI의 콘텐츠 비즈니스 실적과 향후 전략: 3G 선점효과를 토대로 신규시장 개척에 주력 KDDI-도시바, 네트워크 경유한 영상콘텐츠 유통시스템 개발 美 Disney, 강력한 콘텐츠 기반 MVNO 출사표 [통계] 모바일 콘텐츠에 대한 지역별 소비자 반응, 시사점과 수요 활성화를 위한 대안 美 AOL, 엔터테인먼트 합작회사 설립, 종합 콘텐츠 사업자로 발돋움 이통사 중심 수직통합형 콘텐츠 비즈니스에 주력… KDDI 日 소프트뱅크, 2006년 개방적 무선데이터 서비스 개시 Yahoo, Widget 서비스 출시로 새로운 콘텐츠 전달경로 확보 美 MVNO 사업자 Amp’d, 유소년 층 겨냥한 단말기와 독점 콘텐츠로 차별화 모색 야후 재팬, 모바일 콘텐츠 과금회수 대행 서비스 개시 [인터뷰] 인도 Reliance Infocomm 회장, "IPTV 시장 성장에 따라 콘텐츠 본질도 변화될 것" 2010년 무선 데이터 서비스, 전체 이동통신 수익의 46.7% 차지할 것 佛 FT의 콘텐츠 전략, 통합브랜드로 범유럽 시장 공략 선언 유럽 이통시장, 무선 데이터 서비스가 신성장 엔진으로 부상할 것 단말 이용의 편의성이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 성장의 핵심요인 英 지상파 방송사, DVB-H 시범 서비스에 콘텐츠 제공 결정 IPTV, 콘텐츠와 BM이 중요하다 Apple, Video iPod 출시... Disney가 콘텐츠 공급 英 Vodafone, 3G 기반의 모바일 방송 콘텐츠 확대에 주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