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후!는 9월5일 광고수입 기반의 무료 온라인 음악 서비스인 '야후 뮤직 사운드 스테이션' 이 서비스 개시 2주 만에 이용자 수 400만 명, 이용횟수 1,200만 건에 달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발표했다. 동 서비스는 8월 22일 서비스를 개시, 각 장르별 10만 곡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Tag #일본야후 무료 온라인 음악 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무선을 연계한 모바일 디지털 음악 서비스 등장 세계 메이저 음반 업체들의 모바일 음악 서비스 진출과 시사점 [해외시각] 모바일 음악 서비스의 가능성과 해결과제 美 Napster, 회원제 음악 서비스로 새로운 승부수 온라인 음악 서비스, 2004년에는 전세계적으로 확대될 전망 Motorola, 디지털 음악 서비스 `iRadio`로 출사표 국내 온라인 음악 서비스 동향: 시장 Player의 사업 추진 동향과 발전전략 제언 美 Sprint, Sirius와의 제휴로 모바일 음악 서비스 제공 예정 2005년 뮤직폰이 대세, 단말업체 인터넷 음악 서비스 업체와 제휴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