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6일 도쿄에서 개최된 'Mobile marketing conference 2005'에서 DoCoMo Product & Service 본부의 나츠노 부장이 Felica의 보급현황과 Felica에 거는 전사적 기대효과에 대해 밝혔다. Tag #Felica 모바일 마켓팅 컨퍼런스 mobile marketing conference Bitwallet rakute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통계] 일몬, 지갑 휴대폰 "FeliCa" 이용성향 조사 : 보안과 편의성 절충이 보급의 열쇠 FeliCa 지갑휴대폰, 대세적 보급 추세와 시사점 생활 인프라로 정착하고 있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FeliCa : 비즈모델 분석 [해외시각] 일본발 모바일 카드 "Felica"의 가능성 日 도코모, "IC카드 휴대폰 Felica의 비즈모델은 라이센스 형" 日 도코모, IC카드 FeliCa폰의 비즈모델 "아직은 암중모색 단계" 도코모, FeliCa폰 판독기 보급 촉진을 위해 보조금 지급 결정 도코모, FeliCa폰을 활용한 금융사업의 새로운 비즈모델 공개 Felica폰과 광고포스터 연동 서비스 휴대폰지갑 `FeliCa폰` 활용도 조사, 포인트카드가 80%로 가장 인기 도코모, 지갑휴대폰 `Felica 단말기` 100만대 돌파 日 이통시장 2004년 핫이슈 : 정액요금제와 FeliCa 日 이통3사 모두 `모바일 FeliCa` 채택 결정, 6,000만대 보급 목표 Felica와 컨버전스 Conflict의 우회 도코모, Felica 지갑휴대폰의 도입후 실제 효과 공식 발표 유럽판 FeliCa 근거리 비접촉 기술 NFC, 이통사 트래픽 증가에 기여할 것 DoCoMo, 금융시장에 직접 진출 `Felica 만으로는 비즈모델 한계` Felica 성공 확신하는 DoCoMo, 신용카드 기능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