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 공략의 야망을 품어오던 일본의 단말기 산업은 최근 외국 기업들의 저렴한 가격의 카메라 폰과 무선 웹 액세스, 3G 의 공세 속에서 내수 시장에서조차 큰 위기에 직면하고 있다. Tag #일본 단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Blackberry가 일본에서 통하지 않는 이유: 상이한 통신방식과 고유의 문화적 장벽 휴대전화와 TV의 로맨스: 나는 일본, 기는 한국 2004년 일본 휴대전화 단말시장 결산 및 향후 전망[1]: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측면 주요 트렌드 2004년 일본 휴대전화 단말시장 결산 및 향후 전망[2]: 디자인 측면의 차별화 강세 2005년 일본 이통시장의 핵심 화두는 `융합` … 노무라연구소 2004년 일본 휴대전화 단말시장 결산 및 향후 전망[3]: 포스트 카메라폰에의 기대와 과제 일본 시장의 스마트폰 출시 경쟁과 포지셔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