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dvisor는 최근 발표한 2025년 소비자 행동 보고서에서 가격 민감도, AI, 소셜 커머스 등이 쇼핑 환경을 재정의 하고 있다고 발표함 Tag #소셜 커머스 #AI #소비자 #브랜드 #신제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소셜 쇼핑 트렌드, 숏폼 영상을 통한 쇼핑 증가하지만 신뢰 문제 개선은 필요 [브리핑] Etaily, 고객 응답 서비스 자동화를 위한 AI기반 챗봇 출시 [브리핑] 핀터레스트, Z세대 공략하기 위해 소셜미디어 쇼핑 기능 강화 [브리핑] 틱톡, 영국에서 인앱 쇼핑에 중고 명품 패션 카테고리 런칭 [브리핑] 소비자들의 구매 의사결정시 소셜 미디어와 AI 활용 일반화 [브리핑] 홈데포, 온라인 고객에게 오프라인 수준의 고객 경험 제공 위해 AI 적극 도입 [브리핑] Tesco, AI 기반 체크아웃 시스템 도입: 소매업 혁신의 새로운 장을 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