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건스탠리의 보고서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의 릴스 사용자 중 매일 사용하는 사람은 38%, 매달 사용하는 사람은 78%인 것으로 조사됨 Tag #숏폼 #인스타그램 #틱톡 #릴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이미지 검색 통해 구글에 도전 [브리핑] 美 성인의 절반이 데이터 보안 우려로 틱톡 금지 지지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中 온라인 동영상 시장, 숏폼 동영상 이용 비중 높고, 주요 소비 채널로 활용 [브리핑] 유튜브 크리에이터 파트너의 1/4 이상이 Shorts를 통해 수익 창출 [브리핑] 美 성인 틱톡 사용자의 절반만이 실제로 플랫폼에 게시...소수 사용자 영향력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