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Preply가 미국인 1,500명의 시청 습관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51%가 대부분 자막이 있는 콘텐츠를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남 Tag #동영상 #스트리밍 #오디오 #자막 #OTT #소셜 #콘텐츠 #미국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페인 축구 구단 ‘레알 마드리드’, 자체 브랜드 OTT 서비스 런칭 [브리핑] 유튜브, YouTube Music에서도 팟캐스트 제공...비디오-오디오 경험 통합 [브리핑] 아마존, Prime Video에서 AI 기반 음성 사운드 품질 개선 기능 추가 [브리핑] 넷플릭스, Premium 상품 가입자에게 공간 오디오 등 독점 혜택 강화 [브리핑] 유튜브, 동일 영상에서 다국어 지원하는 멀티 오디오 트랙 기능 테스트 [브리핑] 틱톡, EU에서 아동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으로 3.4억 유로 벌금 부과 [브리핑] Z세대, 쇼핑 및 제품 검색에 틱톡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