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의 4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9% 증가한 1,492만 달러로, 월가 전망치를 넘어섬. 그러나, 리비안 투자 손실 등의 영향으로 순이익이 전년 대비 급감했으며, 연간 기준으로는 27억 달러의 순손실 기록. Tag #아마존 #매출 #실적 #영업이익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디지털 서비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신선식품 배달 ‘Amazon Fresh’ 무료배송 최소 주문액 대폭 인상 [브리핑] 아마존, 유료 구독형 무제한 처방약 배송 서비스 ‘RxPass’ 출시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서 제공하는 NFL 시합 중계 방송 시청자 급감 [브리핑] 아마존, IoT 단말 메쉬 네트워크 ‘Sidewalk’를 써드파티 단말에도 개방 [브리핑] 아마존, 캘리포니아와 텍사스州 일부 지역에서 드론 배송 서비스 제공 [브리핑] 아마존, 비용절감 차원에서 일부 오프라인 ‘Fresh’ 및 ‘Go’ 매장 폐쇄 [브리핑] 아마존, 생성형 AI 스타트업 육성 위한 신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