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의 3분기 매출은 전분기 사상 최초의 역성장 충격에서 벗어나 전년 대비 3.2% 증가했고, 2천억 위안대 매출을 유지하는데도 성공. Tag #알리바바 #alibaba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클라우드 #이커머스 #투자 손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마트홈 단말 시장, ‘23년부터 코로나 이전 수준의 성장 전망 [스냅샷] [’22.2Q 실적] 中 알리바바, 코로나 재확산과 소비 침체로 사상 최초 분기 매출 역성장 [브리핑] 中 바이두, 중국판 넷플릭스 ‘iQiyi’ 지분 매각 추진 [스냅샷] [’22.1Q 실적] 中 알리바바, 소비 침체로 최저 성장률 기록…커머스 매출 19% 감소 [브리핑] 中 알리바바, 메타버스 사업 위해 AR 글래스 업체 ‘Nreal’에 거액 투자 [스냅샷] [’22.4Q 실적] 알리바바, 해외 커머스 사업 호조와 비용 절감으로 매출-영업익 개선 [스냅샷] [’23.1Q 실적] 알리바바, 중국 커머스 사업 부진으로 총 매출 성장도 2%로 저조